검색
- 인기검색어
연휴에 놓칠 수 없는 가을 등산 패션
현대백화점 3분쇼퍼 똑딱이
# HI-STORY 인생샷 건져야하는데, 스타일도 놓칠 수 없지‘고프코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고프’는 하이커들이 즐겨 먹는 스낵을 통칭하는 용어예요. 즉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만든 기능성 의류들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한 패션을 뜻하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매력 만점 고프코어 아이템들은 인기를 끌기까지 긴 시간이 걸리지 않았어요. 특히나 살로몬과 아크테릭스를 필두로 최근 고프코어룩이 메가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최근 선선해진 날씨와 더불어 기나긴 추석 연휴에 등산 계획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요즘 트렌드라는 고프코어룩 아이템들 우리도 힙하게 장착하고 엣지있게 등산해 보자고요. 등산은 물론이고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3분쇼핑이 소개해 드릴게요.
인생샷 건지는 아우터 고르는 법 요즘과 같은 간절기나 이른 시간부터 야외 활동을 시작한다면 이너로는 기능성 반팔티를 입고 더불어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얇은 아우터를 선택 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아우터를 선택할 때는 기능성 소재인지 확인하는 것은 물론이고요! 컬러를 고려해 보세요. 멋진 자연경관과 잘 어우러지는 베이지 톤의 컬러도 좋고 산속의 한 송이 꽃 같은 포인트가 되고 싶다면 핑크나 옐로우 계열의 플로럴톤의 컬러도 추천할게요.
등산화를 꼭 등산 갈 때만 신으라는 법 있나요? 당장이라도 흙을 밟아야 할 것 같은 디자인의 하이킹 슈즈지만 벨라하디드와 켄달 제너 그리고 헤일리 비버 등 글로벌 셀럽들은 다양한 믹스매치를 통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어요. 하이킹슈즈에 데님팬츠와 같이 캐주얼한 데일리룩은 말할 것도 없고요. 빈티지한 Y2K룩, 발랄한 미니 원피스에 포인트 양말을 더해 착용해도 좋고 페미닌한 수트룩에 매치해도 좋아요.
상황에 맞는 팬츠 선택법 낙낙한 핏의 아우터와 더불어 가벼운 산행을 즐길 때면 조거 팬츠와같이 넉넉한 핏의 팬츠나 요즘 유행하는 바이커 레깅스 등 숏팬츠를 착용해 주면 힙하면서도 쿨한 느낌의 등산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하지만 가벼운 산행이 아니라면 너무 얇거나 짧은 팬츠나 레깅스는 자칫 식물에 긁히거나 넘어졌을 때 크게 다칠 수 있으니 꼭 등산용 팬츠를 입어주는 것을 추천할게요!
작지만 강한 한 끗 포인트 더하는 법 다소 심심할 수 있는 등산룩에는 볼캡이나 백팩 등 다양한 디테일과 컬러의 액세서리를 활용하기를 추천할게요. 유니크한 포인트는 물론 소소한 재미까지 더해주죠. 또한 다소 얇은 레깅스를 입을 때는 발목이 길고 두께감이 있는 니삭스를 매치해 보세요. 하체의 균형을 더해줘 더욱 밸런스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