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층별도면

닫기

배리, 봄 스타일을 완성하다

2021.04.14

배리, 봄 스타일을 완성하다

1903년에 스코틀랜드에서 캐시미어 니트 웨어 전문 제조사로 시작한 브랜드 배리.소재 뿐만 아니라 독창적인 디자인에 저절로 눈길이 가는 배리의 2021 신상품을 만나보세요!

데님 패치워크 여성 크롭 자켓
아이코닉한 트롱프뢰유 테마를 통하여 마치 다른 데님 재킷이 패치된 효과를 주는 자켓으로 이번 시즌 처음으로 선보인 새로운 형태의 셔츠. 다양한 코디에 레이어드해 활용 가능하며, 유니섹스 제품의 경우 숄더 라인이 드롭핏으로 떨어져 체형도 커버해주고 전체적으로 트렌디한 실루엣을 연출해준다.
데님 슈트
배리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캐주얼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낮부터 밤까지 착용 가능한 자켓. 디스트레스드 느낌을 주는 탑 스티치, 정밀한 금속 로고 버튼 및 섬세한 뜨개질이 들어갔으며, 핏 자켓은 4시간, 오버사이즈 자켓은 5시간의 뜨개질이 들어간 장인정신과 공예기술 라인을 엿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TIMELESS / THE BORDERS 라인 니트 웨어
TIMELESS 라인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볼륨을 지닌 제품 라인으로 배리의 상징적인 엉겅퀴 스티치를 3D 디테일을 통해 입체적으로 작업한게 특징이다. THE BORDERS 라인은 기술적인 스킨 캐시미어 라인으로 완벽한 편안함을 위해 Seamless 기법을 선보였으며, 엉겅퀴 스티치가 들어가면서 포인트가 되주어 단독으로 매치할 때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다.
배리의 시그니처 3D스티치 로고 티셔츠
혁신적인 뜨개질 기술로 탄생한 클래식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티셔츠 앞면에 톤온톤 혹은 대조적인 색상의 XXL 로고가 표현되어 있다.
BANDANA COLLECTION
클래식 데님에서 영감을 받아 반다나 패턴으로 짠 오버사이즈 재킷, 페이즐리 패턴의 오버사이즈 라운드 넥 풀오버, 데님 스타일과 니트 반다나 패치가 있는 보이 프렌드 컷 팬츠로 구성되어 있으며 탑 스티치 디테일 및 배리의 독점적인 메탈 버튼이 특징이다. (21SS 한정)